디자인스킨 케이스 공식 쇼핑몰

디킨에는 '의미'가 있다

감사와 칭찬은 '감칭카드'를 타고

감사한 동료에게 마음을 전하고 싶을 땐 '감칭카드(감사&칭찬 카드)'를 작성하여 감칭 우체국에 넣으면, '감칭지기'가 마음을 대신 전해드립니다. 애정 담긴 감칭카드를 받는 날이면, 그 하루는 행복으로 가득 채워지고 동료애는 상승! 부끄러워 직접 하지 못했던 이야기들, 감칭카드를 통해 전달해요.


함께 하는 기부 앤 테이크 행사

어린이병원의 아이들을 돕기 위한 자선행사인 '기부 앤 테이크'는 2015년부터 매년 12월, 디자인스킨 전 직원이 함께하는 나눔 행사입니다.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으로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섬기는 것도 우리의 역할이라고 생각해 전 직원이 마음을 모아 동참합니다.

디킨에는 '성장'이 있다!

고객 관점 사고방식

디자인스킨 모든 직원의 초점은 고객가치 본질에 집중하는 업무 방식을 갖고 있습니다. 고객의 입장이 되어 생각하고 일하는 것, 일을 통해 배우고 체득하는 '역지사지'의 사고방식은, 고객 뿐 아니라 우리의 삶까지 더욱 풍요롭고 가치 있게 만들어줍니다.


함께 성장하는 디킨 필독서 나눔

월 1회 '디킨 필독서'를 읽고 서로 나누는 시간이 있습니다. 매월 좋은 책을 읽으며 함께 성장하고, 나눔을 통해 사고를 확장하는 유익한 시간을 보내요.

디킨에는 '즐거움'이 있다!

동료들과 친밀해지는 1M day

사람 간에 가장 친근감을 느끼는 거리, 1M. 1M day는 타 부서원들과 2주에 한번씩 만나 맛있는 점심을 먹고 정해진 주제로 이야기와 삶을 나누는 시간입니다. 각자의 생각과 삶을 나누면서 더욱 친밀해지고 동료들을 더욱 이해할 수 있는 값진 시간입니다.


특별한 날, 디킨이 챙겨드려요

결혼할 때, 아기가 태어났을 때, 나의 생일에, 배우자 생일까지! 축하할 일이 있을 때 디킨이 축하와 축하금, 선물을 드립니다. 입사 5년, 10년째에는 축하금과 함께 리프레쉬 휴가까지 드려요

배너 클릭시 해당 직원의 인터뷰로 이동합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 수정하지 않고 유지